Categories: 세미나 소식

중국 S천지 피해자 모임 기자회견

10월 31일 오전 11시에 기독교회관에서 중국 S천지 피해자 모임의 기자회견을 갖었습니다




중국의 S천지 피해자들의 사례가 너무 많습니다.

그 중에서 피해자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당사자의 동의를 얻어서 2건의 기자회견을 엽니다

2019년 7월에 박형택목사와 현문근목사, 9월에 이인규장로와 주금돈목사가 중국 대련을 방문하여 중국기독교협의회, 피해자 모임, 종교국 직원을 만나서 S천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였으며, 최근에 대련시에서는 S천지교회 교인 2000명을 강제 해산시키고 사교로 발표한 일도 있었습니다.

또 중국의 영구 근처의 도시에서 만국평화회의와 IWPG의 기념탑을 찾아 모두 수정하도록 하였습니다.

대련과 연길 지역에 많은 피해자가 발생하였으며 S천지뿐 아니라 H나님의교회, D락방, G원파, M민중앙교회등의 한국이단들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S천지 피해자 모임과 이단대책위원회를 만들고 한국기독교이단상담연구소와 기이협(기독교이단대책협회)과 연계를  하여 이단대책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한국 기독교와 정부 관계자도 대책을 세워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전, 세계평화만국회의 기념탑 : HWPL과 아래에 E만희의 이름이 새겨져 있음)


(수정 전, 만국평화회의 기념탑 : 아래에 E만희의 이름이 새겨져 있음)

(수정 후, HWPL과 E만희의 이름을 삭제하고, 기념탑의 명칭을 전부 바꿈)

(수정후, E만희의 이름이 삭제되었으며 기념탑의 명칭을 모두 바꿈)

국민일보에 실린 중국 S천지 피해자 간증 사례

요한

Share
Published by
요한

Recent Posts

제 4기 이단상담아카데미 회원 모집

한국이단상담연구소는 제4기 이단상담아카데미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이단연구와 이단상담에 대한 공부를 하면서, 건전한 정통신학공부와 성경공부를 함께 하게…

3 개월 ago

3월 강좌 안내

3월 강좌 안내입니다.세 번째 주 토요일(15일) 오전 11시이며 장소는 지난 번과 같습니다.아래 이미지를 참고 하시고…

3 개월 ago

기독교이단대책협회 11월 세미나

 미리 자기의 신분과 소속교회를 밝히고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3 개월 ago

신천지 대책을 위한 계시록 세미나

신천지에 빠졌던 분들이라면 세미나를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3 개월 ago